faq

뒤로가기
제목

+ 수선(AS) 안내

작성자 그리고..봄(ip:)

작성일 2009-11-23

조회 173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

 

 # AS 보증 기간 : 구입일로부터 6개월

   (6개월 이후라도 제작공장이 정상운영되고 소재가 품절되지 않았다면 무기한 수선 가능합니다^^)

 


- 수선 필요시 게시판에 가능여부 먼저 문의 주신 후, 가능할 경우

ㅡㅡ>> 상담원에게 택배 픽업 요청 해주시거나, 선불로 상품을 보내주세요.
ㅡㅡ>> 배송비 및, 수선비는 무통장 입금 해주세요! (박스 안 동봉시 분실 우려가 커요.)
ㅡㅡ>> 성함, 전화번호, 수선후 물품 받으실 주소, 수선내용을 반드시 기재하셔서 동봉해주세요!!

 

 

 - 수선비 및 수선을 위한 택배비(왕복5,000원, 제주산간지방 별도안내)는 유상입니다.

   (VIP 회원은 수선비 50% 지원, VVIP 회원은 수선비 무료)

 - 수선 기간은 1~3주 정도 소요됩니다.

 - 수선비용은 수선 내용에 따라 비용이 다르며 개별안내 해드립니다.

 - 상품의 부속물(악세사리, 가죽, 동일굽 등)이 소진시 대체 부속으로 수선되거나 수선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

 - 제작 공장의 폐업이나 상품 품절시 수선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.

 - 완성된 부츠상품의 기장 및 둘레 수선 절대 불가.
     (전문 수선집에 의뢰 하셔야 합니다.)
 - 손상된 가죽 복구 불가.
     (블랙 민자가죽의 경우만 약품 처리로 수선 가능합니다.)

 - 부츠 통늘림(1~2cm)는 가능합니다.

 

 # 상품을 받으셨는데 불편한 부분이 있으시다면,

   신발장에 그냥 두지 마시고 꼭 연락주세요!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신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.

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